하노이 에코걸 추천 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17 조회
- 1 댓글
- 목록
본문
베트남 에코걸을 찾아서 들어오신 형님 뭘 좀 아시는 거 같습니다. 베트남은 다른 놀거리도 아주 뛰어나고 많지만 그중에서도 에코걸이 베트남 유흥의 정점이고 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베트남 모든 지역을 돌아보니 에코걸 > 넘>>>사>>가라오케> 마사지 이 정도로 외모가 정해지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에코걸을 이용하시면 보다 찐하고 즐겁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을 통해 베트남 에코걸의 가격부터 견적 그리고 업체와 예약 방법, 풀빌라에서 노는 법과 민망할 수 있는 횟수에 관해 아주 낱낱이 에코걸 투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베트남 에코걸 투어의 장점은 그냥 모든 걸 떠나서 가이드 없어도 이곳 베트남에서 아주 편하게 하루 지내실 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에코걸을 단순하게 출장 정도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정확하게 에코걸은 그런 개념이 아니라 24시간 종일 일정을 같이 보내는 시간제 애인이라고 생각하시면 아주 편리하게 정리가 됩니다. 어쨌든 이 먼 곳까지 와서 밤문화도 좋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문화도 보고, 맛있는 것도 좀 드시고 해야지 않겠습니까!? 그런 점에서 베트남 에코걸 투어가 일반 가이드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일반 가이드는 아시겠지만 정해진 루트가 딱 있습니다. 몇 시에 어디 관광지 가고, 어디 식당에 가야 커미션이 나오고 밤에는 되도록 외출 못하게 하고, 아마 경험해 보신 사장님들 많으실 겁니다.하지만 베트남 에코걸 투어가 좋은 점은 일반 가이드가 가는 곳이 아닌, 아무래도 젊은 친구들이기에 요즘에 핫하고 좋은 장소. 관광으로 와서는 가볼 수 없는 그런 장소를 가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이드보다 훨씬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또 칙칙하게 남자 가이드가 사장님 사장님 하고 모시는 것보다는 그래도 예쁜 친구가 하루에서 일정 내내 애인처럼 케어해주는 게 더 좋지 않겠습니까? 거기에 모든 일정을 보내신 다음 베트남 에코걸 투어의 가장 큰 최고의 장점인 밤을 같이 보내는 것 이걸로 베트남 에코걸 투어가 좋은 점 설명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장점은 아셨고 중요한 게 베트남 에코걸 가격이 아니겠습니까!? 이 비용을 설명드리기 전에 제가 설명드리고 싶은 게 조금 있습니다. 베트남 에코걸은 두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일하는 친구들 즉 가라오케에서 일하며 에코걸로 이용 가능한 친구들 그리고 다른 하나는 반간인 즉 민간인이면서 에코걸로 활동하는 친구들. 저희가 준비해둔 에코걸은 반간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가라오케에서 골라서 이용하는 에코걸도 나쁘진 않습니다. 한 번에 많은 친구들 볼 수 있다는 점이 있겠지만 저희가 또 에코걸까지 찾는데 그런 것보다는 아무래도 반간인으로 민간인 같은 친구들이랑 노는 게 좀 더 좋죠. 해서 제가 이 말은 드린 이유는 에코걸의 가격이 저희의 이윤도 중요하지만 이 친구들이 에코걸이란 시장에 나와서 본인들이 정한 가치이기 때문에 에코걸 비용에 대해 명확한 기준을 찾으신다면 그 점에 대해선 아쉽게도 제가 건드릴수 없는 부분이 어느 정도까지는 존재하므로 이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에코걸의 가격은 지역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24시간은 기준으로 이용 가능하시며 베트남의 가장 큰 도시 호찌민의 경우에는 일반 에코걸의 가격이 450$ ~ 600$로 형성되어 있고, vip 에코걸의 비용은 1,200$ ~ 2,500$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낭의 경우 일반 에코걸의 비용은 350$~450$ 까지이고 vip 에코걸은 500$~750$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노이의 경우 일반 에코걸은 400$~500$ 까지 형성되어 있고 vip 에코걸은 1,000$ ~ 1,500$ 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과 vip가 무슨 차이가 있나 엄청 궁금하실 겁니다.외적으로 보면 워낙에 취향 차이가 있는 게 또 미의 기준이기에 애매할 수도 있지만 vip 에코걸의 가격이 이렇게 된 건 아무래도 배경이나 현재 하는 일, 직업, 학벌 등도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몇 명 이용해봤지만 말은 잘 안 통해도 교양 넘치는 친구들 많긴 합니다. 가격 값은 충분히 합니다. 이러한 베트남 에코걸의 견적은 1일 24시간으로 계산되고 통상적으로 노쇼 방지를 위해 예약금 20~50$ 까지 입금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견적을 받으신 다음에는 오시는 일정 3일에서 2일 전에 사진을 통해 초이스 하시고 오셔서 나머지 견적 비용에 대해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에코걸 노는 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만 크게 두 가지 분류로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하나는 일정에 도움을 받으며 여자친구처럼 지내며 노는 법 두 번째는 풀빌라 들어가서 노는 법이 있습니다. 자 그전에 저희도 알아야 하는 게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일하는 에코걸 친구들은 완전 그런 쪽 친구들이 아닙니다. 물론 과거까지 전부 그렇지 않다고는 확신은 못하지만 최소한 현재의 기준으로는 반간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에 에코걸 노는 법에서 이거 하나는 딱 알고 만나셔야 합니다. 오늘 처음 만났고 얘도 사람이고 어색할 것이고, 또한 너무 심하게 대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저희가 하노이 에코걸 운영하면서 딱 두 번 컴플레인 심하게 받은 적이 있습니다. 두 번의 경우가 이렇습니다. 손님이 너무 심하게 밖에도 안 나가고 밥도 안 먹고 도킹만 원하는 경우였습니다. 물론 욕구에 대해서 책임지는 것도 맞겠지만, 최소한 밥은 먹이고 잠은 재운다는 마음은 가져 주시면 아주 좋습니다. 이러한 친구들과 노는 법은 시내투어를 할 경우에는 저희에게 미리 말씀 주시면 대략의 일정을 에코걸 친구에게 얘기해 둡니다. 이용하실 때 특정 가고 싶은 장소가 있다면 좋고 없으셔도 상관은 없으나, 최소한 밥은 뭐가 드시고 싶고, 술을 한잔하고 싶으신지, 클럽이나 떠들썩한 곳에 가고 싶으신지, 어디서 쉬고 싶으신지,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지, 이 정도는 말씀 주시면 아주 감사합니다. 그러면 저희도 에코걸 친구에게 동선을 대략 적으로 얘기해 두고 원활하게 데이트처럼 에코걸과 하루 지내실 수 있게 되시는 겁니다. 두 번째로 풀빌라에 들어가신다면 베트남은 필리핀이나 태국의 느낌보다는 정말 풋풋하게 MT 간다는 느낌으로 가시면 훨씬 재밌으실 겁니다. 물론 무드야 만드는 것이지만 기본적으로 펜션에 청춘이 모여 하루 이틀 지낸다고 생각하시면 아주 만족스럽게 보내시다 오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에코걸을 운영하는 나라가 있지만 외모로 봤을 때 베트남 에코걸이 최고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정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한국의 미의 기준과 상당히 흡사하며 헤어스타일 및 화장법도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노이 북부지역 특성상 미의 기준 기본 중에 기본은 하얀 피부 이기 때문에 햇빛에 대한 관리를 정말 잘하고 있습니다. 정말 피부에 목숨을 걸었다 말할 수 있을 만큼 관리가 좋습니다. 온몸이 땀으로 범벅이 된다 해도 피부가 타는 건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여 햇빛이 강할떄는 온몸에 완전 무장을 할 만큼 피부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적을수록 더욱 관리를 열심히 하는데, 에코걸 특성상 나이는 정말 어리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나이가 어느 정도 많은 여성을 원하시는 사장님도 있으실 수 있지만 이용해 주시는 사장님들 대부분 어린 나이를 선호하기 때문에 한국으로 비교하면 대학교 신입생 또는 2,3학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 언어입니다. 이쁘기만 하면 좋은 것 아닌가요?? 이렇게 생각해 주시는분들 많습니다. 에코길의 시스템상 최소 12시간 24시간 또는 더 긴 시간 연장하여 이용해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긴 시간 동안 밀착 동행 시 필요한 건 바로 언어입니다. 예를 들어 한국분들은 혼밥을 참 어려워하시는데 식당에 같이 앉아 있다고는 하나 대화를 안 하고 밥만 먹으면 혼밥과 다를 게 없습니다. 식당 또는 숙소에서 밥을 먹을 때부터 다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으며 더욱 밥이 맛있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농담처럼 하나의 음식을 같이 먹더라도 맛있게 먹어야 합니다.
베트남 에코걸 의 또 다른 장점 성격 좋고 애인 모드를 잘한다. 입니다.
여행 및 에코 목적은 대부분은 지겨운 한국회사업무 및 가정 스트레스 등 말 그대로 힐링이 필요한 것이 동남아 여행의 주된 목적입니다. 베트남 에코걸이 외모와 언어만 만족한다고 하여 즐겁게 여행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용 하시는 사장님들의 성향을 파악해 술자리를 좋아하시면
눈치껏 맥주를 한 캔을 마셔도 톤 높고 애교스러운 톤으로 짠 한번 해주는 것과 그냥 앉아서 술만 축내서 분위기를 망치는 애들과는 눈치부터 다르며 여행 하시는 동안 최대한 서포트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에서 에코걸 의 진정한 이용 목적이 있습니다. 여행 계획에 가보고 싶거나 드시고 싶으신 것이 있다면 부담없이 에코걸이 서포트를 해드립니다.